MY MENU

사용후기

사용후기

제목
실리콘 젖병 빨대컵으로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작성자
장진은
작성일
2015.04.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32
내용

박람회에 가서 알게된 앙뽀 젖병. 요즘 하도 실리콘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지라 관심을 가지고 부스에 방문. 젖병을 교체하지 않고 둘째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구입. 울 아기 10개월에 접어 들어 이유식후기라 우유를 이전만큼 자주 먹지 않아 젖병을 많이 사용하진 않지만 두고 사용하자란 생각에 구매 했어요.

 젖병을 많이 사용하지 않으니까 산게 아까워 다음번 박람회때 머그컵캡을 별도로 구매해서 빨대컵으로 사용하려고 했어요. 함께 구매한 손가락 칫솔, 노리개젖꼭지 홀더 이런건 다 괜찮은데  머그컵 캡 이건 NG네요.

 

거꾸로 들면 물이 쏟아지고 외출시 기저귀 가방에 넣어나갔다가 가방이 넘어졌었는지 그안에 옷들이랑 기저귀랑 다 젖었네요. 무엇보다 아기가 이젠 혼자서 들고 마시는데 실리콘 이다 보니 젖병을 만지기만 하면 빨대로 물이 쑥쑥나오는 겁니다. 아기옷 여러차례 젖고 아기한테 주지 않고 제가 입만 대게 해서 먹이고 있는데 아기는 자꾸 자기가 먹겠다고 달라고 하는데 물이 넘 흘러나와서 줄 수가 없어요. 외출시엔 또 언제 샐까 걱정이되서 집안에서만 사용하고 있구요. 빨대컵을 별도로 사자니 아까워 캡만 구입해서 사용한건데 그냥 다른 빨대컵 제품으로 구입할 껄 그랬나 하고 후회하고 있어요.

좀 더 아기편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