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9.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81
내용

제품이 잘못 출고되어 번거롭게 해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조속한 조취를 위하여 고객님과 통화하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건강한 아이 키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답변 잘 읽었습니다 

세정제는 앙뽀제품 사용하고 있구요

캡은 한번 해봐야 겠네요

그런데 은나노리얼젖꼭지로 주문했는데

그냥 일반으로 왔네요 ㅠ

일부로 안헷갈리려고 색깔다르게 주문한건데

결제는 은나노리얼젖꼭지로 했는데

어쩌죠

택배를 늦게 받아서 또다시 보내서 바꾸려면 오래 걸릴것같아서 그냥 뜯었습니다


아기가 전에는 잘 먹다가 요새 짜증부리면서 잘 안먹기 시작해가지고  빨리 바꿔보고 싶은데 안와서

짜증이 난상태로 글을 썼었네요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