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품Q&A

제목

답변입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96
내용

안녕하세요, (주)포베이비 앙뽀입니다.

먼저 저희 앙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프라스틱종류는 뜨거운 물에 넣으면   캡 모양이 변형되어서 반드시 넣지 말라고 말씀드리는데 어떤분이 그런 말도 안되는 애길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일단 처음삶으신거라서  코팅부분이 벗겨지지 않았으므로 환경호르몬은 나오지 않습니다...그러나 계속해서 세척하고 사용하다보면 코팅부분이 벗겨지므로 환경호르몬이 나옵니다. 그래서 프리스틱 젖병은  수명이 3개월이라 반드시 교체해야됩니다. 하지만  실리콘 젖병은 반영구적인 제품이라 교체하지 않고 첫째 사용후 소독후 잘 보관하시다가 둘째가 임신되면 다시 젖병,젖꼭지만 삶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셋째,,,그이상도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젖꼭지 부분만 새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실리콘 제품은 반드시 열탕소독하시후, 굳이 소독기에 안 넣어도 됩니다,,,프라스틱은 세척만  하시고  건조기에 놓고  잘 말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행사는 안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본사 02-719-135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베페에 가서 세트로 구매후 7개월정도 사용한 상태입니다.


사용시에 뚜껑부터, 젖병와 꼭지 커넥터(플라스틱)부분까지 모두 열탕후 젖병소독기에 한번더 소독하고 사용했습니다.


수명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들어왔는데, 플라스틱부분은 열탕소독 하지 마라고 되어 있네요 ㅠ.ㅠ코베에 가서 구매할땐 통째로 다 삶아서 소독하라고 하셔서 그리 했는데, 화가 납니다.


아...아기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지금 상황에선 커넥터 부분만 새로 구매해서 사용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에 같이 삶아 버려서 환경호르몬이 실리콘에 침착되어 남지 않을까요...


그리고, 뚜껑, 젖병, 앙뽀캡 포함 각각 수명이 어느 정도 되는지 여부와 실리콘 부분도 유팡같은 소독기에 돌려도 되는지 여부 알려주세요.


혹시 지금 구매행사도 진행중인가요?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