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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5.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72
내용
태양맘님.
앙뽀(주)포베이비입니다.

먼저 실망감을 안겨드려드린부분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희도 알려주신대로 영주홈플러스에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영주홈플러스는 현재 저희 업체와 거래를끊은 상황입니다.홈플러스에 제품이 들어갈때 반품은 받지 않는 계약이었습니다. 홈플러스에 말되안되는 가격으로 제품이미지 실추에 대한 항의를 했으나 현재 거래도 끝난 상태며,반품도 되지 않는 오래된 제품이며 몇개 남지 않은 상태여서 폐기 처분 형식으로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재고를 없애기 위해 제품이미지를 실추시킨 홈플러스에 저희 회사측도 어이가 없었습니다.

고객님 입장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저희 회사도 대기업의
일방적인 처리에 상당히 당황스러웠습니다.

저희 회사는 인터넷에서조차 가격을 흐리지않도록 공문서 작성
과 제품이미지를 실추시키는 업체에는 제품 공급을 중단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양맘님처럼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려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입니다.대수롭지 않게 대응하는
업체에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저희 회사에서도 방법을 모색해야 하며, 태양맘님께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저희 제품에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이런일이
발생하여 고객님께 심려끼쳐드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 영주 홈플러스입니다.
> 작은곳이 아니죠.친구가 오늘은 홈플러스로 전화까지 해봤습니다.
> 왜 그렇게 판매를 하는지 아직도 하는지.
> 판매는 끝났다고 하구요..가격은 본사에서 측정해서 내려오는거라
> 지점에서는 모른다고 하더라군요.
> 저희 구입한 제품에 대해..환불을 해주시던지
> 어떤 합당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아니 지금 저하나에 피해는 좋습니다.앙뽀에 제품이미지..정말..
> 할말이 없습니다.그 정도로 밖에 판매할수 없는 제품이라는..실망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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