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enpeau앙뽀'는 불어로 아이를 의미하는 'enfant앙팡'와 피부를 의미하는 'peau뽀'의 합성어로
아기의 피부처럼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환경호르몬의 대안 LSR 실리콘젖병
앙뽀에서 사용하고 있는 의료용 액상 실리콘은 LSR)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제품으로 독일의 Waker 바이엘에서 수입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실리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내열온도는 450°C이지만 1000°C까지도 견딜 수 있는 내열성을 가지고 있으며 석유제품이 아닌 차돌이나 모래 속에서 추출하여 만들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은 원료에서 시작되고 기술로 완성됩니다.
앙뽀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차돌, 모래의 추출물인 실리콘 원료를 사용, 자연의 순수함으로 아기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입니다. 최고급 소재인 의료용 LSR액상실리콘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부드러우며 인체에 해가 없는 무색, 무취한 재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호르몬과 BPA 자체가 없기 때문에 현재 기존의 플라스틱 제품이 갖고 있는 환경호르몬의 피해를 막아줄수 있는 가장 안전한 제품입니다.
천연고무 젖꼭지가 실리콘 젖꼭지로 바뀌는데 전세계가 10년 정도 걸렸습니다.
앞으로도 환경호르몬의 영향으로 다양한 젖병재료가 나오겠지만 현재 나와 있는 모든 물질 중에 실리콘(SR)이 제일 아기에게 안전하며 적합한 재료라고 생각합니다.
(주)포베이비 앙뽀는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자랑스러운 대한한국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